UPDATED. 2024-04-25 23:17 (목)
주종혁, 뮤지컬 '비스티' 무대 오른다… 김주노 역 캐스팅
상태바
주종혁, 뮤지컬 '비스티' 무대 오른다… 김주노 역 캐스팅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1.1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비스티'에 배우 주종혁이 출연한다.

뮤지컬 '비스티'는 호스트바 게츠비에서 일 하는 인물들을 조명하며 극을 전개한다. 이 작품은 현대 사회의 어두운 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극으로 속임수, 질투, 탐욕의 가면을 벗고 사랑마저 집착으로 변하는 개츠비에서 제각기 인물들이 자신의 욕망을 향해 돌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뮤지컬 '비스티'에서 주종혁은 절친한 형이자 개츠비의 마담 재현의 전폭적인 후원 아래 개츠비의 에이스 선수가 되는 김주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주종혁 [사진= 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는 재현의 동거녀 지원과는 과거 연인 사이로 자신의 삶에서 유일하게 행복함을 맛 보았다 생각되는 과거의 한 순간에 지나치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보수적이면서도 외골수의 맹목적인 사랑을 하는 인물이다. 

특히, 초연에 이어 또 한번 김주노로 분해 무대에 서게 된 주종혁은 한층 더 성숙해진 감정연기와 안정된 가창력으로 무대 장악을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빈센트 반 고흐’, ‘아가사’, ‘데스트랩’, ‘머더 발라드’에서도 훌륭히 캐릭터를 소화해내 이번 ‘비스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뮤지컬 '비스티'는 오는 2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대학로 DCF대명문화공장에서 공연 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