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04 (화)
[스타동정Q] 서인영, '님과 함께' 하차 이후 계획? 스타제국 측 "나인뮤지스와 함께 일본 예능 촬영, '님과함께' 마지막 촬영도 남아"
상태바
[스타동정Q] 서인영, '님과 함께' 하차 이후 계획? 스타제국 측 "나인뮤지스와 함께 일본 예능 촬영, '님과함께' 마지막 촬영도 남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1.19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님과 함께' 하차 소식을 알린 가수 서인영의 향후 계획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다. 서인영은 '님과 함께'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갈 것을 약속했다.

18일 서인영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스포츠Q와의 전화 통화에서 서인영의 2017년 계획에 대해 밝혔다. 스타제국은 "아직 '님과 함께' 촬영이 한 회 남아 있다. 촬영에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가수 서인영 [사진 = 스포츠Q DB]

스타제국 측은 "서인영 씨는 나인뮤지스와 함께 '플랜걸'이라는 일본 여행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서인영의 가수 활동에 대해서는 "현재 서인영 씨와 회사가 함께 고민하는 중이다. 좋은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볼 예정이다"고 전했다.

서인영은 그룹 주얼리의 멤버로 2000년대 음악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서인영은 남다른 패션 센스와 색다른 음악으로 '대세' 솔로 가수로 각광받았다. 서인영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크라운 제이와 '개미 커플'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두 사람은 JTBC 가상결혼 프로그램 '님과 함께2'에서 재결합하며 화제를 모았다.

2017년 엄정화, 이효리 등 내로라 하는 솔로 여가수들이 컴백을 선언한 가운데 서인영의 활동 계획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