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목요웹툰 '연애혁명' 160회, 공주영 vs 왕자림의 끝나지 않는 기 싸움… '누구의 잘못?'
상태바
목요웹툰 '연애혁명' 160회, 공주영 vs 왕자림의 끝나지 않는 기 싸움… '누구의 잘못?'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1.1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네이버 목요웹툰 ‘연애혁명’의 공주영과 왕자림 커플의 사랑싸움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웹툰작가 232의 ‘연애혁명’ 160회 ‘갑 vs 을’이 18일 업데이트된 가운데, 이날 만화에서는 공주영과 왕자림 커플의 싸움 얘기가 이어졌다.

앞서 공주영과 왕자림 커플은 이벤트 건으로 싸움을 벌이게 됐다. 공주영이 생일을 맞은 여자친구 왕자림을 위해 학교에서 화려한 이벤트를 준비했지만, 왕자림이 고마워하지 않고 이를 창피해하며 크게 화를 냈기 때문이다. 

네이버 목요웹툰 ‘연애혁명’ 160회 ‘갑 vs을’ [사진 = 네이버 목요웹툰 ‘연애혁명’ 160회 캡처]

‘연애혁명’ 160회에서는 지난 얘기에 이어 공주영과 왕자림 커플의 풀리지 않은 싸움 후 얘기를 그렸다. 두 사람 사이에는 여전히 냉기가 흐렀고, 이는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싸움을 벌인 배경을 두고 여전히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열심히 이벤트를 준비한 공주영을 배려하지 않고 화를 낸 왕자림이 잘못이란 의견과, 왕자림의 입장은 생각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이벤트를 벌인 공주영이 잘못이란 의견이 대립하고 있다.

공주영과 왕자림 커플이 갈등을 벌이는 것으로 긴장감이 증폭된 가운데, 이날 만화 중반부에 삽입된 졸다가 넘어진 이경우의 그림은 ‘연애혁명’ 160회에 ‘깨알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