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1 (목)
[이슈Q] 서인영 님과함께 메인작가에 욕설하며 누굴 내려 오라 한걸까? 크라운제이?
상태바
[이슈Q] 서인영 님과함께 메인작가에 욕설하며 누굴 내려 오라 한걸까? 크라운제이?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01.19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서인영으로 추정되는 욕설 동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퍼지며 논란이 일파만파 확대되고 있다.

'개미커플 님과 함께 하차 진짜 이유!! 서인영 "x발 X폭발하기전에"'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19일 유튜브에 게재되며 논란이 커지고 있는 것.

영상을 올린 이는 이 영상에 대해 "2017년 1월 1일 JTBC님과함께 개미 커플 두바이 편 둘째 날 촬영을 마친 직후"라고 소개하고 있다.

서인영으로 추정되는 여인이 욕설을 하는 영상이 유포돼 논란이 일고 있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영상 속에서 서인영으로 추정되는 여인은 헤어담당과 님과함께 메인 작가라고 표기된 인물들에게 크게 화를 내고 있다. 특히 서인영으로 추정되는 여인은 누군가를 계속해서 나오라고 소리치고 있고 "0발 0폭발하기 전에"라는 폭언을 하고 있다.

영상을 본 일부 누리꾼들은 아직 어떤 자세한 정황이 밝혀지지 않은 시점에서 서인영을 거론하는 것은 무리가 있지 않으냐며 신중한 입장을 보이는 모습이다. 하지만 또 다른 누리꾼들은 "서인영이 맞는 것 같다. 너무 무섭다." 등의 반응도 쏟아내는 중이다.

앞서 서인영과 크라운 제이는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 2'를 갑작스럽게 하차하며 시청자들을 당혹스럽게 만든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