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스타동정Q] 변요한 측, "영화 '하루' 홍보 일정 조율 중… 개봉일 미정"
상태바
[스타동정Q] 변요한 측, "영화 '하루' 홍보 일정 조율 중… 개봉일 미정"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1.20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지난해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뮤지컬 '헤드윅',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 출연하며 사랑 받았던 배우 변요한이 2017년 새해에는 어떤 활동을 보여줄까.

19일 오후 배우 변요한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변요한 씨는 현재 영화 '하루' 개봉을 앞두고 있다"라며 "영화 개봉일이 확정되지 않았지만 홍보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변요한 [사진= 스포츠Q DB]

지난해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젊은 수현을 연기했던 변요한은 로맨틱하면서도 섬세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헤드윅'에 타이틀롤 헤드윅으로 캐스팅 되며 관심을 받았다. '헤드윅'에서 변요한은 연기 뿐 아니라 폭발적인 가창력을 필요로 하는 캐릭터인 헤드윅을 자신만의 느낌을 더해 선보였다.

다양성 영화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던 변요한은 지난 2014년 영화 '들개'를 통해 주목 받았다. 이후 변요한은 tvN 드라마 '미생', '육룡이 나르샤', 영화 '소셜포비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