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아티스트컴퍼니 측, "하정우와 계약 체결… 이정재·정우성과 많은 대화 나눴다"
상태바
아티스트컴퍼니 측, "하정우와 계약 체결… 이정재·정우성과 많은 대화 나눴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1.2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하정우가 정우성, 이정재가 함께 설립한 회사 아티스트컴퍼니 측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일 오후 아티스트컴퍼니 측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얼마 전 하정우 씨와 계약을 체결했다"라며 "과거 아티스트컴퍼니와 계약 이야기가 있었지만 당시에는 정말 확정된 게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하정우 씨도 고민을 많이 하셨고, 이정재, 정우성 씨와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앞으로 나갈 방향이 맞을 것 같다는 판단을 하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하정우 [사진= 스포츠Q DB]

하정우는 지난해 10월 기존의 소속사와 계약 기간이 만료되며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았다. FA 상태로 활동을 이어오던 하정우가 정우성, 이정재의 아티스트컴퍼니와 계약을 맺게되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하정우는 영화 '신과함께' 뿐 아니라 영화 '1987', 'PMC', '앙드레김', '서울' 등 다양한 작품 출연이 예정 돼 있다.

1998년 데뷔한 하정우는 '추격자', '국가대표', '황해', '범죄와의 전쟁', '더 테러 라이브', '군도', '암살', '아가씨', '터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정우를 영입한 아티스트컴퍼니는 지난해 6월 정우성과 이정재를 중심으로 설립된 회사로 최근 배우 고아라를 영입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