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미운우리새끼' 허지웅의 도쿄여행, 라면 '먹방'에 오타쿠 성지 아키하바라 방문 까지
상태바
'미운우리새끼' 허지웅의 도쿄여행, 라면 '먹방'에 오타쿠 성지 아키하바라 방문 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1.2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미운우리새끼'의 먼지웅, 허지웅이 이번엔 도쿄에서 청소 집착남의 모습을 보여준다.

20일 오후 11시 20분 방송예정인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허지웅의 도쿄여행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허지웅은 일본 라면집을 방문, 홀로 먹방 투어를 펼친다.

'미운우리새끼' 김민종 허지웅 김건모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예고영상 화면 캡처]

허지웅의 알찬 '도쿄 여행기'는 끝이 아니다. 허지웅은 오타쿠의 성지로 유명한 아키하바라를 방문, 남다른 스타워즈 팬 다운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또한 일본 호텔에서도 지지 않는 그의 청소 열정이 펼쳐진다.

이날 새롭게 MC로 합류한 김민종은 "여행지에서도 저러기 쉽지 않다"며 허지웅의 청소집착 모습에 감탄했다. '미운우리새끼'에 새롭게 MC로 합류한 김민종은 어머니들의 난처한 공격에 쩔쩔매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 당시 화제가 됐던 김건모와 토니안 어머니의 평창 러브스토리도 이번 방송에서 이어진다. 두 사람은 정답게 포옹을 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이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평소 토니안의 어머니는 '건모 사랑'을 방송에서 공공연하게 표현한 바 있다. 그런 토니안의 어머니와 김건모의 만남이 지난 주에 이어 어떤 웃음을 시청자들에게 안겨줄 수 있을지 '미운우리새끼'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