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초점Q] '복면가왕' 꼬꼬댁 정말 소녀시대 서현? 추정만 이어졌던 '소녀시대 출연설' 이번엔 진짜일 확률 높은 이유
상태바
[초점Q] '복면가왕' 꼬꼬댁 정말 소녀시대 서현? 추정만 이어졌던 '소녀시대 출연설' 이번엔 진짜일 확률 높은 이유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1.23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복면가왕'에 소녀시대 서현이 출연한 걸까? 복면가왕에서 꼬꼬댁이 소녀시대 서현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꼬꼬댁은 소녀시대 서현을 떠올리게 하는 창법과 걸그룹을 연상하게 하는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22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 가왕' 48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꼬꼬댁과 연하장이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은 각각의 매력이 담긴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연하장은 뛰어난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 춤 실력을 보여주며 여자 아이돌이 확실하다는 시청자들의 주장을 끌어낼 만했다.

'복면가왕'에서 꼬꼬댁이 소녀시대 서현과 매우 흡사한 창법과 춤실력을 선보였다.  [사진=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현재 시청자들은 연하장이 소녀시대 서현이 아니냐는 주정을 내놓고 있다. 만약 연하장이 소녀시대 서현이 확실하다면 역대 복면가왕 아이돌 출연자 중에서 가장 유명한 가수가 나온 것으로 볼 수 있다.

그동안 '복면가왕' 무대가 이어질 때마다 태연, 티파니 등 소녀시대 멤버들이 출연한 것 아니냐는 여러 추측이 이어진 바 있다. 하지만 모두 추정에 그치고 말았다.

하지만 이번에는 추정이 아닌 진실이 될 확률이 높아 보인다. 창법과 몸매, 춤 실력은 물론이고 최근 솔로 활동을 시작한 점까지. 서현이 복면가왕에 출연했을 가능성이 꽤 큰 모습이다.

이런 이유로 이번 48대 가왕전 2라운드 무대에 더욱 더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2라운드 무대에서 꼬꼬댁은 좀 더 자신의 가창력과 댄스 능력을 살릴 무대를 준비할 가능성이 크다. 당연히 이 무대를 통해 꼬꼬댁이 소녀시대 서현이 확실한지를 가늠할 수 있을 전망이다.

서현으로 추정되는 꼬꼬댁은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 환희로 추정되는 호빵왕자와 가왕전을 펼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