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핫&쿨Q
박해진, 유정선배의 2017년 설날 명절맞이 새해 인사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1.26 17:20 | 최종수정 2017.01.26 17:52:12
  • 댓글 0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박해진이 ‘맨투맨’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팬들을 향한 설 인사를 잊지 않았다.

박해진의 소속사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박해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그의 설날인사를 대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해진은 설 인사말이 써진 종이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그가 들고 있는 종이에는 귀여운 글씨체로 ‘새해 福(복) 많이 받으세요’란 글이 적혀있다.

배우 박해진 [사진 =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관계자는 “박해진은 설날 당일 잠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지만, 나머지는 ‘맨투맨’ 준비를 할 계획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캐릭터와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드라마에 남다른 각오로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2017년 정유년에 데뷔 11주년을 맞이한 박해진은, 올해도 쉴 틈 없는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새 드라마 ‘맨투맨(MAN x MAN)’으로 올해 활동의 스타트를 끊는 박해진은, 영화로 탄생하는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다시 유정선배로 돌아간다. 이후에는 글로벌 팬투어도 예정돼있다. 

박해진은 ‘맨투맨(MAN x MAN)’에서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으로 위장 잠입한 천의 얼굴을 가진 국정원 고스트 요원 김설우 역을 맡았다. 드라마에는 박해진을 비롯해 박성웅, 김민정, 연정훈, 채정안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김윤정 기자  sportsqkyj@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