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패션Q] 이준기, 색다른 매력 더해진 아시아 투어 콘서트 패션
상태바
[패션Q] 이준기, 색다른 매력 더해진 아시아 투어 콘서트 패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01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이준기가 자신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들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근 이준기는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많은 팬들을 가까이서 만나고 있다. 이준기는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며 남다른 센스가 돋보이는 의상들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진행된 아시아 투어 콘서트에서 이준기는 남성미가 더해진 재킷 패션을 선보였다. 이준기가 선택한 재킷에는 골드 색상의 자수가 더해져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기도 했다.

이준기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뿐만 아니라 당시 이준기는 재킷 안 이너 셔츠를 화이트 색상으로 선택하며 깔끔함을 더했고, 편안하고 활동성 좋은 바지를 매치하기도 했다.

이준기는 아시아 투어 콘서트 무대에서 화려한 재킷이 돋보이는 패션 뿐 아니라 편안한 느낌의 패션들도 선보이고 있다.

이준기는 오버 사이즈의 크림 색상 니트를 매치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리허설 당시로 보이는 사진 속 이준기는 독특한 프린팅이 인상적인 항공 점퍼, 편안한 블랙 팬츠, 베이직 화이트 티셔츠, 검정 모자 등을 매치하며 색다른 패션을 선보였다.

이준기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이외에도 이준기는 남성적인 매력이 한층 더 돋보이는 올 블랙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당시 이준기는 블랙 색상의 셔츠와 같은 색상의 팬츠를 매치하며 눈길을 끌었고, 생수를 머리에 뿌리며 섹시함을 더하기도 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는 이준기는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 등 작품 활동을 통해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준기가 2017년 보여 줄 작품 활동에서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