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공연] '팝밴드' 라이프 앤 타임 인기의 저력을 과시하다 '단독콘서트 티켓 판매' 뜨거운 반응
상태바
[공연] '팝밴드' 라이프 앤 타임 인기의 저력을 과시하다 '단독콘서트 티켓 판매' 뜨거운 반응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2.0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인디신의 떠오르는 팝밴드 라이프 앤 타임의 단독콘서트 티켓 판매가 호조세를 보이며 자신들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라이프앤타임은 오는 3월 5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단독 콘서트 'CHART : the show'의 티켓 판매를 지난 1일부터 진행 중이다.

현재 공연 티켓 판매는 지속해서 판매 증가세를 보이며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랭킹 7위까지 오르는 성과를 올렸다. 밴드 음악의 비수기로 통하는 2월. 유명 아이돌과 대형 가수들의 컴백이 이어지는 과정에서도 라이프 앤 타임의 인기는 꿋꿋하게 유지되는 모습이다.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라이프 앤 타임은 지난해 6월 산울림의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의 리메이크를 시작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전설급 록음악들을 본인들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앨범을 내는 'CHART'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에 맞춰 콘서트 'CHART : the show'는 'CHART' 프로젝트를 갈무리한다는 주제를 잡았다.

특히 지난 11월 'Rapids' 이후 4개월 만에 갖는 단독 콘서트인 'CHART : the show'는 기존 라이프 앤 타임이 진행해 온 공연들에 비해 두 배 이상 커진 규모와 새로운 편곡과 연출, 영상 활용에 큰 변화를 주며 'the show'라는 부제에 맞는 공연 을 보여줄 펼친다는 계획이다.

한편 라이프 앤 타임은 2000년대 명곡을 리메이크한 'CHART #4' 발매 준비와 싱글로만 발매된 CHART 시리즈의 곡들이 함께 수록될 미니앨범 제작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