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패션Q] 김민재, 넥 라인 강조된 셔츠가 포인트… 발랄함과 남성미 모두 잡았다
상태바
[패션Q] 김민재, 넥 라인 강조된 셔츠가 포인트… 발랄함과 남성미 모두 잡았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민재가 자신만의 매력이 드러나는 패션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활약한 배우 김민재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귀여운 매력이 더해진 외모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김민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의 패션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김민재는 뮤지컬 개막 포토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제작발표회 등의 공식 석상에서 넥 라인이 돋보이는 의상들을 선택하며 은근한 남성미를 어필하고 있다.

김민재 [사진= 스포츠Q DB]

과거 뮤지컬 '페스트' 개막 포토월에 등장한 배우 김민재는 셔츠와 발목이 드러나는 블랙 색상의 슬랙스, 검정 구두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당시 김민재는 셔츠를 한 쪽만 바지 안으로 집어 넣는 언발란스 포인트를 맞추며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디자인인 긴 소매, 넥 라인이 강조되는 셔츠는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 제작 발표회에 참석한 김민재는 다시 한 번 넥 라인이 강조되는 셔츠를 선택했다.

김민재는 당시 허벅지 라인까지 떨어지는 길이의 롱 재킷과 같은 색상의 정장 팬츠를 매치하며 깔끔한 느낌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김민재는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다양한 공식 석상에서 매력적인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김민재는 헤어와 셔츠 등에 포인트를 맞추며 주목 받았다. 그가 앞으로 어떤 패션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