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5 (목)
[초점Q] 결혼 앞둔 소율♥문희준처럼, '띠동갑' 이상 차이 극복한 스타 부부는?
상태바
[초점Q] 결혼 앞둔 소율♥문희준처럼, '띠동갑' 이상 차이 극복한 스타 부부는?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7.02.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문희준♥소율 커플이 결혼을 앞둔 가운데, 나이 차가 많은 연예계 부부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젠 '띠동갑'을 훌쩍 넘은 부부도 찾아보기 어렵지 않다. 

◆ 이한위 "19세 연하와 결혼하지 않으려 했지만…"

이한위는 19세 연하 아내와 결혼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한위는 지난 2008년 3월, 최혜경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많은 나이 차로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이한위 최혜경 부부 [사진=채널A '아빠본색']

이한위는 현재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 출연 중이며, 아내 최혜경 씨와 함께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 '아빠본색'에 고정 출연 중이기도 하다. 결혼 10년 차이 이한위 부부는 '아빠본색'에서 여전히 알콩달콩 사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한위는 지난해 8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19세 연하와 결혼하는 것은 금수만도 못하다고 생각했지만, 아내의 계속되는 구애를 받게 됐다고 언급한 바 있다. 

[사진=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뮤직비디오 캡처]

◆ 임창정, 18세 연하의 미모의 신부 

임창정은 지난달 18세 연하의 요가강사와 결혼식을 올렸다. 임창정은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만나게 된 아내와 1년 6개월 동안 연애한 후, 결혼하게 됐다. 임창정의 아내는 지난해 9월,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화사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임창정의 아내는 현재 임신 중으로 5월 중순께 출산한다. 임창정은 최근 영화 '로마의 휴일'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정원관 부부 [사진= SBS '모닝와이드' 방송화면 캡처]

◆ 소방차 출신 정원관 17세 차이, 이젠 살림하는 남자로 

그룹 '소방차' 출신의 정원관은 17세 연하와 1년 9개월간의 교제 끝에 지난 2013년 10월 결혼했다. 정원관은 40대 후반에 결혼해 화제를 모았고, 이어 2015년 11월 50세 나이에 아빠가 됐다.

정원관은 2014년 6월 출연한 SBS '백년손님 자기야'에서 장인과 10살, 장모와 7살 차이가 난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정원관의 결혼, 육아 이야기는 오는 22일 첫 방송을 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더욱 자세히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신성우 웨딩사진]

◆ 신성우 16세 차이, 10년만에 연락 닿은 러브스토리 

신성우는 지난해 12월 16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려, 이제 결혼 2개월 차를 맞는 신혼이다. 신성우는 1968년생으로, 적지 않은 나이에 한 결혼이자 아내와의 많은 나이 차로 화제를 모았다. 

신성우는 지난달 방송된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김태원입니다'에 출연해, 14년 전 후배와 술을 먹다 아내를 우연히 만났다고 언급했다. 신성우는 이후 10년만에 연락이 닿게 됐고, 요리 유학을 가려고 준비 중이었던 그를 설득해 만남을 가지게 됐다고 언급했다. 

소율 문희준 [사진=코엔스타즈 제공]

◆ 문희준♥소율 13세 차이, 귀여운 아이돌 부부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은 오는 12일 결혼식을 올린다. 문희준과 소율은 아이돌 멤버라는 공통점과 13세 나이 차이, 비밀연애를 해 왔던 사이란 것이 알려지며 더욱 주목받았다. 문희준과 소율은 결혼을 앞두고 동반 CF를 찍으며 귀여운 '케미'를 뽐내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