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12 (목)
MBC스포츠플러스 "김선신 아나운서 결혼 맞다, 3월 식 올릴 예정" (공식입장)
상태바
MBC스포츠플러스 "김선신 아나운서 결혼 맞다, 3월 식 올릴 예정" (공식입장)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7.02.0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야구여신’ 김선신(30)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오는 3월 결혼한다.

MBC스포츠플러스 관계자는 8일 스포츠Q와 전화 통화에서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3월에 결혼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김선신 아나운서가 3월 중순께 방송사 관계자와 결혼한다. 서로 같은 분야에서 일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 MBC스포츠플러스가 "김선신 아나운서(사진)의 3월 결혼이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사진=스포츠Q DB]

자신의 결혼 사실을 인정한 김선신 아나운서는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갈 전망이다.

2011년 MBC스포츠플러스에 입사한 김선신 아나운서는 야구팬들로부터 대표적인 ‘야구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야구를 비롯해 농구 경기에서도 센스 넘치는 현장 리포팅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아나운서 데뷔 전, 초등학교 교사로도 재직한 이력이 화제가 된 바 있다. 경인교대 출신의 김선신의 대학시절 별명은 ‘경인교대 김태희’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