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김선신 아나운서, 엠스플 투나잇 통해 밝힐 '3월 결혼' 전말은?
상태바
김선신 아나운서, 엠스플 투나잇 통해 밝힐 '3월 결혼' 전말은?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7.02.0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야구여신’ 김선신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가 ‘엠스플 투나잇’을 통해 결혼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MBC플러스는 “김선신 아나운서가 결혼과 관련, 8일 밤 9시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엠스플 투나잇을 통해 독점 인터뷰로 공식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MBC스포츠플러스 관계자에 따르면 김선신 아나운서는 3월 중순께 방송사 관계자와 결혼한다. 서로 같은 분야에서 일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 김선신 아나운서가 8일 엠스플 투나잇을 통해 자신의 결혼 스토리를 밝힐 예정이다. [사진=MBC플러스 제공]

이날 엠스플 투나잇에서 진행될 김선신 아나운서의 독점 인터뷰는 입사 동기인 정용검 아나운서의 질문들로 진행된다.

MBC플러스는 “김선신 아나운서다운 솔직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이 더해져 결혼발표까지 특유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2011년 MBC스포츠플러스에 입사한 김선신 아나운서는 야구팬들로부터 대표적인 ‘야구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야구를 비롯해 농구 경기에서도 센스 넘치는 현장 리포팅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아나운서 데뷔 전에는 초등학교 교사로도 재직한 이력이 있다. 경인교대 출신의 김선신의 대학시절 별명은 ‘경인교대 김태희’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