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패션Q] 서현진, 다양한 매력 담긴 화보 공개… 작품 속 사랑스러움 그대로
상태바
[패션Q] 서현진, 다양한 매력 담긴 화보 공개… 작품 속 사랑스러움 그대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1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서현진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는 화보들이 공개되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0일 오전 아가타 파리와 칼린은 각각 서현진의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서현진은 사랑스러움 가득한 표정과 완벽한 몸매를 뽐내고 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아가타 파리가 공개 한 사진 속 서현진은 짧은 헤어스타일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세팅한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오버 사이즈에 넥 라인이 강조 된 크림 컬러의 셔츠를 매치했다.

서현진 [사진= 아가타 파리]

서현진이 입은 셔츠는 넥 라인과 쇄골 라인이 함께 강조되며 목걸이를 강조하는 효과를 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 화보 속 서현진은 진한 컬러를 선택한 색조 화장 대신 립 컬러만으로도 강조되는 깔끔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수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칼린에서 공개 한 서현진의 화보 역시 그의 매력을 담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공개 된 칼린 화보 속 서현진은 다양한 디자인의 의상과 가방을 선보였다. 특히 초록색의 미니 원피스를 입은 서현진은 그동안 숨겨뒀던 아름다운 각선미를 뽐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서현진 [사진= 칼린 제공]

뿐만 아니라 서현진은 이번 화보를 통해 발랄한 느낌의 의상부터 여성스럽고 차분한 분위기의 의상과 가방을 모두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속 서현진은 미니 원피스부터 도트 무늬 롱 원피스, 통이 넓은 청바지와 슬랙스, 트렌치 코트 등 다양한 의상을 선택했고, 블랙과 크림, 브라운, 옐로우 등 여러 색상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을 매치하며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서현진은 화보를 통해 연기를 하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사랑스러움 그 자체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해 관심이 더해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