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트와이스 신곡 'Knock Knock', 정연 이은 채영 짧은머리 '관심집중'
상태바
트와이스 신곡 'Knock Knock', 정연 이은 채영 짧은머리 '관심집중'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2.1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티저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이번 'Knock Knock'의 티저에는 스타일 변신으로 한층 매력을 더한 멤버들이 눈에 띄며 기대감을 높힌다.

13일 JYP 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신곡 'Knock Knock'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Knock Knock' 첫번째 티저 이미지에서 의문의 문이 등장하며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것에 이어 이번에는 귀엽고 앙증맞은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트와이스 'Knock Knock' 티저이미지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 가장 큰 이미지 변신을 한 멤버는 채영이다. 채영은 지난 앨범 활동 당시 긴 머리를 단발로 바꾼 데 이어 이번에는 파격적인 숏컷으로 정연의 뒤를 이은 '숏컷 여신'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밖에도 깜찍한 표정을 지은 다현과 수줍은 듯 웃음을 짓는 미나 등 트와이스 멤버들의 매력이 가득한 이번 티저는 'Knock Knock'이란 제목과 티저 이미지 속 문으로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예고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신곡 'knock knock'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지난 2016년 '치얼 업'과 'TT'에 이어 3연속 흥행에 도전하며 2017년에도 '대세 굳히기'에 나설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