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신나라 레코드 서버 정상화, 'Knock Knock' 예약하세요~
상태바
신나라 레코드 서버 정상화, 'Knock Knock' 예약하세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2.1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서버 폭주까지 벌어졌던 신나라 레코드가 다시 서버를 정상화시켰다.

13일 신나라레코드는 오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 서버가 폭주하는 든 즐거운 곤혹을 겪었다. 이는 오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음반 예약판매에 들어간 트와이스의 신보 'Knock Knock' 때문.

정상화된 신나라 레코드 사이트 [사진 = 신나라 레코트 사이트 화면 캡처]

트와이스의 예약앨범 주문 폭주로 인해 서버 폭주까지 벌어졌던 신나라 레코드는 현재(오후 2시 기준) 서버가 정상화되며 트와이스의 앨범 예약 또한 재개했다. 

신나라레코드는 한터·가온차트에 집계되는 구입처인 만큼 평소 음악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앨범을 구매하기 위해 자주 애용하는 구입처이다. 신나라 레코드는 온라인 예약판매 뿐만 아니라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신나라 레코드의 서버 폭주 소식에 누리꾼들의 트와이스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그동안 신나라 레코드가 서버 폭주로 곤혹을 치렀던 일이 없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예약판매는 음반 판매 첫주 판매량, 일명 '초동'으로 집계되는 경우가 많다. 초동이 높으면 높을수록 해당 음반의 총판매량이 높아진다는 건 이미 많은 음악팬들이 알고있는 사실이다. 예약 사이트를 마비시킬 정도의 트와이스에 대한 관심이라면 보이그룹 못지 않은 '역대급' 음판판매량이 나오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