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아이비와 결별, 고은성 누구? 뮤지컬 스타, 최근 '팬텀싱어'에서 주목받기도
상태바
아이비와 결별, 고은성 누구? 뮤지컬 스타, 최근 '팬텀싱어'에서 주목받기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2.1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뒤늦게 가수 아이비와 교제 후 이별했다는 사실이 알려진 뮤지컬 배우 고은성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13일 TV리포트는 아이비와 고은성은 교제 1년만에 결별했다고 밝혔다. 아이비와 고은성은 뮤지컬을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뮤지컬배우 고은성 [사진 = 스포츠Q DB]

고은성과 아이비의 결별 소식이 뒤늦게 알려지며 뮤지컬 배우 고은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고은성은 최근 JTBC 음악경연 프로그램 '팬텀싱어'에서 탑 12 안에 드는 등 활약하며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고은성은 뮤지컬 '페임', '위키드', '로미오와 줄리엣', '그리스'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계 스타로 떠올랐다. '팬텀싱어'에서도 고은성은 뮤지컬 무대에서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아이비는 지난 2005년 가수 데뷔, '유혹의 소나타'로 국민적 사랑을 받았다. 이후 아이비는 뮤지컬 '위키드'를 비롯, '아이다', '시카고'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두 사람은 뮤지컬 '위키드'에 출연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현재 고은성은 두산아트센터에서 상연중인 '로미오와 줄리엣'에 출연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