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8:43 (화)
[패션Q] 이동욱, '도깨비' 속 코트부터 맨투맨까지… 저승이의 패션
상태바
[패션Q] 이동욱, '도깨비' 속 코트부터 맨투맨까지… 저승이의 패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1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맨투맨 #올블랙슈트 #코트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에서 저승사자와 왕여를 연기한 배우 이동욱의 패션을 간단하게 표현한다면 세 가지 태그로 설명할 수 있지 않을까.

배우 이동욱은 케이블채널 tvN '도깨비(극본 김은숙·연출 이응복)에 출연하는 동안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동욱은 큰 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롱 코트 패션, 저승사자라는 캐릭터를 한층 더 멋있게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 블랙 슈트, 편안함이 강조되는 맨투맨 등을 의상으로 선보였다.

'도깨비' 이동욱 [사진= '도깨비' 화면 캡처]

 

'도깨비'에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코트 패션을 선보였던 이동욱은 '도깨비 이동욱 코트'라는 연관 검색어를 얻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극중 이동욱은 무난한 블랙과 화이트, 네이비 등 무난한 색상과 디자인의 코트부터 귀여움이 더해진 떡볶이 코트, 체크 무늬 코트 등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는 코트를 선택했다.

뿐만 아니라 '도깨비'의 이동욱은 코트만큼이나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맨투맨을 선택했다. 특히 맨투맨의 경우 오버 사이즈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 이동욱이 가지고 있는 귀여움을 한층 더 어필하기도 했다.

이동욱은 과거 '풍선껌' 출연 당시에도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코트를 비롯한 의상을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풍선껌'에 이어 '도깨비'까지 코트를 매치한 센스 넘치는 의상을 선보인 이동욱이 앞으로는 어떤 매력이 담긴 의상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