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현재상영영화+영화관 이벤트 정보는?
상태바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현재상영영화+영화관 이벤트 정보는?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2.1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어디서 즐길까? 대표 멀티플렉스들의 이벤트 정보와 현재 상영영화를 모아봤다. 

CGV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모든 관객에게 3월 14일까지 쓸 수 있는 포토티켓 1매를 무료 증정한다. 

골드클래스 혹은 스위트박스를 예매한 모든 관객에겐 스위트박스 1만원 관람쿠폰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관람쿠폰은 17일에 일괄지급될 예정으로, CGV 이벤트는 지난 10일 시작돼 14일 마감된다.

발렌타인데이, 현재상영영화는? '조작된 도시'와 '50가지 그림자:심연'이 인기리에 상영 중이다. [사진=영화 '조작된 도시' '50가지 그림자:심연]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연다. 메가박스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3월 14일까지 로맨틱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커플족vs혼영족 이벤트에 응모하면 응모 관객 전원에게 영화 2천원 할인권이 증정된다. 이밖에도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 100만원 상품권(1명), 여행캐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휘닉스파크 숙박권, 영화관람권, 더부티크스위트 관람권, 포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시네마 프로포즈, 혼자 영화 관람한 횟수당 1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3월 17일까지 로맨틱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샤롯데 관람권 2매를 2만원 할인된 5만원에, 스위트콤보 패키지를 4천5백원 할인된 2만2천원에 살 수 있다. 

현재 상영 중인 영화 중에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에는 어떤 작품이 적당할까? 현재 극장에는 애틋하고 달콤한 러브스토리, 혹은 시원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작품이 주로 상영되고 있다.

제리 맥과이어의 러브스토리를 담아낸 톰 크루즈 주연의 '제리 맥과이어', 하이틴 로맨스를 담아낸 '유어 뷰티풀', 전편보다 호평을 받고 있는 '50가지 그림자:심연'(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편) 등이 대표적인 로맨스 영화다. 

시원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킬링타임에 적격인 '조작된 도시', 스파이 소재로 고공 액션 등 다양한 장면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 엑스 리턴즈' 등도 현재 상영 중이다. 

14일 오후 1시 기준, 발렌타인데이 실시간 예매율은 1위 '조작된 도시', 4위 '공조', 6위 '트리플 엑스 리턴즈', 7위 '50가지 그림자: 심연' 등이다. 개봉을 앞둔 '재심' '그레이트 월' 등도 상위권에 올라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