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방송
강경준♥장신영 "공개연애 응원합니다" 훈훈한 반응 이어진 이유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2.15 07:40 | 최종수정 2017.02.15 07:49:03
  • 댓글 0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장신영과 공개열애 중인 강경준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하숙집 딸들'에는 장신영이 출연해 11세 아들을 혼자 키우고 있다는 근황에 대해 밝혔다. 장신영은 지난 2009년 이혼했다. 

방송 후, 장신영의 연인 강경준 역시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온라인 기사 댓글, 각종 커뮤니티 등에는 두 사람을 본 적이 있다는 누리꾼들의 목격담이 올라오고 있다. 

누리꾼들은 장신영과 강경준이 다정한 모습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봤고, 강경준이 장신영의 아들 역시도 다정하게 잘 챙겨줬다고 전했다.  

장신영과 공개연애 중인 강경준에게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사진=스포츠Q DB]

이로써 두 사람의 결혼을 응원하는 이들도 적지 않은 상황이다. 과연 장신영과 강경준은 훈훈한 소식을 곧 전해주게 될까?

장신영과 강경준은 종합편성채널 JTBC 일일드라마 '가시꽃'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실제 연인 사이가 됐다. 

2013년 8월 열애설이 보도됐고, 두 사람은 교제를 인정한 후 현재 같은 소속사에 몸담고 있는 등 달달한 사이를 이어오고 있다. '하숙집 딸들'에서도 장신영과 강경준의 연애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경준은 MBC 시트콤 '논스톱5'를 비롯해,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딱 너같은 날' 등에 출연했다. 강경준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 영화를 찍는 등, 해외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만남과 이별 소식이 빈번한 할리우드와 달리, 여전히 '결혼'에 대한 시선이 보수적인 한국에서 이혼한 연예인이 공개 연애를 하기는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런 가운데, 훈훈한 데이트 일화로 인해 장신영 강경준 커플은 따뜻한 응원을 받고 있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하희도 기자  press@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희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