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채수빈, 완벽한 각선미·감출 수 없는 볼륨감 돋보이는 몸매
상태바
채수빈, 완벽한 각선미·감출 수 없는 볼륨감 돋보이는 몸매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2.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배우 채수빈이 완벽한 각선미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채수빈은 큰 눈과 오똑한 코, 사랑스러운 웃음 등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통해 사랑 받았다. 이후 작품 활동 중에도 채수빈은 별다른 노출 없이 청순함을 유지했다. 그러나 채수빈은 작품 제작발표회 현장이나 연말 시상식 레드카펫을 통해서는 관능미 넘치는 완벽 몸매를 자랑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지난해 드라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채수빈은 핑크색 레이스와 누드 톤의 하이힐이 인상적인 의상을 선보였다.

채수빈 [사진= 스포츠Q DB]

채수빈은 당시 별다른 노출 없이 청순미를 더한 의상을 선택했다. 그러나 채수빈의 각선미가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채수빈이 당시 선택한 원피스는 몸매가 드러나는 H라인이었을 뿐 아니라 허벅지 위로 올라오는 짧은 미니 원피스여서 그동안 숨겨져 있던 그의 각선미가 더욱 돋보였다.

채수빈의 반전 매력 발산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지난해 연말 진행된 연기대상 참석 당시 채수빈은 가슴 라인이 부각된 드레스를 선택했다. 얇은 어깨 끈과 하트 라인으로 파인 가슴 디자인은 채수빈의 넥 라인과 쇄골 라인 뿐 아니라 가슴 라인까지 부각시켰다.

그동안 채수빈은 작품 활동을 통해서는 노출이 없는 의상을 선보여 왔다. 특히 교복이나 노출이 전혀 없는 한복을 입고 등장한 채수빈은 청순한 매력을 유지했다.

그러나 각종 공식석상에 등장하는 채수빈은 숨겨 뒀던 각선미는 물론이고 볼륨감까지 과시하며 새로운 몸매 종결자로 주목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