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H.U.B '걸크러시 계보 증명' 안무 영상 '투애니원-포미닛 전성기 시절 연상' 트랩 힙합 매력 발산
상태바
H.U.B '걸크러시 계보 증명' 안무 영상 '투애니원-포미닛 전성기 시절 연상' 트랩 힙합 매력 발산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2.1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멤버 루이의 '아육대' 우승으로 상반기 최고의 신인 여자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H.U.B가 신곡 '미친 듯이' 안무 영상을 페이스북과 커뮤니티에 공개해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안무 영상에서는 H.U.B(루이.케이나,유음,그레이시) 멤버들이 타이틀곡 '미친 듯이'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댄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트랩 힙합 장르인 '미친듯이'는 흐느적거리는 느낌의 힙합댄스를 기반으로 관절을 꺾는 기본적인 브레이크댄스 동작들이 뒤섞여 있다. 춤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하고 따라 할 수 있는 H.U.B만의 댄스가 방향성이 느껴진다.

[사진=뉴플레닛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번 미친 듯이의 안무는 멤버 그레이시와 케이나가 직접 짜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춤 실력은 여성 아이돌들 중 최고 수준이다.

소속관계자는 "hub의 음악적인 색깔로 이번 곡 미친 듯이는 케이나 안무로 섹시함과 카리스마의 차별화된 H.U.B만의 안무를 연구해 나가며 도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멤버 루이가 아육대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단숨에 인지도를 쌓아 올린 걸그룹 H.U.B는 지난 9일 싱글앨범 '미친 듯이'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파격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투애니원과 포미닛을 잇는 걸크러시 여성 걸그룹의 계보를 잇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