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5 (목)
'해피투게더' 이세영·현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속 달달함 그대로 보여준다
상태바
'해피투게더' 이세영·현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속 달달함 그대로 보여준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1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세영과 현우가 '해피투게더'에 동반 출연한다.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주목 받고 있는 KBS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메인 커플은 이동건과 조윤희다. 그러나 이 커플 못지 않게 많은 사랑을 받는 커플이 있다. 바로 '아츄커플'이라 불리는 이세영과 현우가 그 주인공이다.

이세영과 현우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귀여운 매력은 물론이고 꾸준히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KBS 2TV '해피투게더' 이세영, 현우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아츄커플로 사랑 받고 있는 이세영과 현우는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동반 출연한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는 이세영과 현우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보여주는 달달함을 다시 한 번 보여줄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하는 이세영은 "두 분 잘 어울린다"는 박명수의 말에 "성향은 잘 맞는 것 같다"고 말하고, 현우는 "이세영과 애드리브로 스킨십을 자주한다"고 말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는 이세영과 현우의 '현실 달달함'에 많은 게스트들과 MC들이 의심의 눈초리를 감추지 못했다고 알려지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