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안젤라 박, 육아+다이어트 한번에…몸매 관리 비결?
상태바
안젤라 박, 육아+다이어트 한번에…몸매 관리 비결?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2.18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안젤라 박이 얼굴만큼 뛰어난 몸매를 과시했다. 

안젤라 박은 현재 '몸짱 프로젝트' 중이다. 안젤라 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를 노출하고 타이트한 타이즈를 신은 사진을 게시하며 이같은 계획을 직접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안젤라박은 머리를 질끈 묶은 수수한 얼굴로, 거울을 통해 자신의 몸매를 촬영하고 있다. 다이어트 중이라지만, 여전히 늘씬한 몸매와 복근이 돋보인다. 

안젤라박이 일상, 육아 속에서 자연스럽게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안젤라박 인스타그램]

안젤라 박이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는 출산 전 몸매를 되찾기 위해서였다. 안젤라 박은 한 차례 다이어트를 실패한 이유를 밝혀, 비슷한 고민을 갖고 있을 아기 어머니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아이를 돌봐야 하는 입장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내 운동하긴 여간 어렵지 않기 때문.

안젤라 박은 이와 함께 모유수유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됐다는 사실도 전했다. 모유수유만으로도 칼로리가 소비됐다는 것이다. 

안젤라 박은 더불어 아들을 안아 드는 동영상도 게시해, "운동된다"며 육아와 운동을 한번에 해결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같은 모습은 많은 아이 어머니들에게서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듯 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