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스몰톡Q] '싱글라이더' 이병헌 "함께 촬영하는 개, 안소희 물려고 해 힘들었다"
상태바
[스몰톡Q] '싱글라이더' 이병헌 "함께 촬영하는 개, 안소희 물려고 해 힘들었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2.17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이병헌이 '싱글라이더'에서 함께 촬영한 개와 얽힌 에피소드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17일 진행된 '싱글라이더' 언론 시사회에서 이병헌은 개와 함께 연기를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싱글라이더' 이병헌 [사진 = 스포츠Q DB]

이병헌은 "소희 씨가 고생했다. 소희씨가 강아지를 안고 있는 장면이 많았는데, 개가 소희씨를 물려고까지 했다. 게다가 계속 으르렁대서 소희씨가 연기하기 힘들었을거다. 물릴지 모른다는 긴장감과 위협을 견디고 연기해야 해서 힘들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안소희는 "신기하게 저한테만 오면 짖어서 민망하게 촬영했다. 선배 배우 두 분이 동물과의 촬영은 쉽지 않다고 이야기하셨는데, 그걸 이번 촬영으로 알게됐다"며 신스틸러로 활약한 개와의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병헌은 "강아지 연기한 것은 신인 때 이후 처음이다. 교육을 잘 받은 강아지가 왔다고 해서 이것 저것 명령을 해봤는데, 전혀 듣지 않았다. 고생을 했지만 그만큼 영화 상으로 예쁘고 재미있게 담긴 것 같다. 강아지가 연기를 잘 해주셔서 고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싱글라이더'는 모든 것을 잃은 남자가 가족을 찾기 위해 홀로 호주로 떠나면서 일어나는 사건을 그린 영화다. 

'싱글라이더'는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