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TV풍향계] '무한도전' 스페셜 방송, 기대하지 않았던 시청률도 '나쁘지 않아'
상태바
[TV풍향계] '무한도전' 스페셜 방송, 기대하지 않았던 시청률도 '나쁘지 않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19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무한도전' 스페셜 방송이 예상 외의 시청률을 기록하는데 성공했다. 

19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8.9%(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약 3주 만에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지난 10년 간 대중들을 사로잡았던 캐릭터 열전을 선보였다. 특히 그동안 만날 수 없었던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무한도전' 방송 휴식기 동안 멤버들에게 일어났던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등 다시 한 번 주목 받았다.

'무한도전'[사진= MBC '무한도전 레전드' 방송화면 캡처]

'무한도전'은 이날 '정총무가 쏜다', '박장군', '무한상사', '명수는 12살'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캐릭터 열전 순위로 선정하는 등 변함 없이 웃음을 자아냈다.

'무한도전'은 스페셜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의 코멘트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그 녀석'과 '그 전 녀석'이 된 노홍철과 길 등 과거 멤버들이 자연스럽게 '무한도전' 화면에 등장하는 등 다시 한 번 복귀설에 힘을 더하기도 했다.

'무한도전'은 앞으로도 계획대로 결방을 지속한다. 그러나 '무한도전'이 결방 스페셜 방송에도 불구하고 웃음을 선사하며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