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TV컷Q] '복면가왕' 젠가 박상민과 목소리 100% 일치 가창력 초고수의 등장, 새로운 50대 가왕으로 올라서나
상태바
[TV컷Q] '복면가왕' 젠가 박상민과 목소리 100% 일치 가창력 초고수의 등장, 새로운 50대 가왕으로 올라서나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02.1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복면가왕'에서 젠가가 가수 박상민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목소리를 들려줬다. 만약 젠가가 박상민이 확실하다면 초고수 가수의 등장으로 볼 수 있다.

19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 가왕' 50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젠가와 땅부자가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이 부른 노래는 미스터 투의 '하얀 겨울'이었다. 특히 젠가는 엄청난 노래 실력으로 판정단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시청자들은 젠가의 허스키한 목소리를 듣자마자 가수 박상민이 확실하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복면가왕'에서 젠가가 가수 박상민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목소리를 들려줬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실제 젠가의 목소리는 박상민이 확실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탁성과 허스키 보이스가 이전 음반들에서 나오는 소리와 일치했다.

만약 젠가가 박상민이 확실하다면 초고수의 등장이나 다름없다. 박상민은 가요계 최고의 발라드 가수로서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바 있다. 가창력면에서도 웬만한 후배들이 따라올 수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로 평가받고 있다.

확실히 '복면가왕' 자리를 지키고 있는 환희 추정 호빵왕자를 충분히 위협할만한 고수다. 박상민으로 추정되는 젠가가 과연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