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TV컷Q] '불타는 청춘' 류태준, 완벽한 복근 공개에 이어 의상 선택 노하우도 전수
상태바
[TV컷Q] '불타는 청춘' 류태준, 완벽한 복근 공개에 이어 의상 선택 노하우도 전수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2.22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류태준이 완벽한 복근 공개에 이어 패션 센스와 관련된 팁을 전수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한승호)에서는 류태준이 감탄을 자아내는 몸매에 맞는 쇼핑 방법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류태준은 매력적인 몸매에 걸맞는 패션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류태준은 "쇼핑을 어떤 기준으로 하냐"는 질문에 대해 "아울렛을 이용한다. 할인율이 70% 이상이면 산다"고 답하며 자신만의 기준을 공개했다.

SBS '불타는 청춘' 류태준 [사진= SBS '불타는 청춘' 화면 캡처]

앞서 류태준은 자신의 모델 시절 이야기를 꺼내며 모델 출신 배우다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과거 류태준은 '불타는 청춘'을 통해 복근을 공개하는 등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류태준은 잘생긴 외모와 큰 키,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몸매를 선보이며 '불타는 청춘' 여성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누리꾼들 역시 류태준의 외모와 몸매에 매번 감탄하며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최근 '불타는 청춘'에 합류한 류태준은 단숨에 시청자들과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양한 활약을 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