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초점Q] 썰전 차기대선후보 및 지지율 분석 이어간다...안희정 선의 발언 관련 보수층 지지율 분석은 언제쯤?
상태바
[초점Q] 썰전 차기대선후보 및 지지율 분석 이어간다...안희정 선의 발언 관련 보수층 지지율 분석은 언제쯤?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02.2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썰전'이 차기대선후보 분석과 관련해 특집방송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안희정의 선의 발언 논란 이후 보수층의 차기대선후보지지율 변화에 대한 이야기 역시 조만간 다룰 것으로 전망된다.

23일 방송될 JTBC 시사 예능프로그램 '썰전'에서는 지난주 이재명 성남시장편에 이어서 대선후보 분석을 계속해서 이어나간다.

특히 '썰전'은 문재인과 이재명 등 유력 대선후보들을 불러 초대하고 이들의 정책 검증을 해왔다. 이런 이유로 썰전이 또다시 어떤 후보를 불러 이런 특집 프로그램을 진행할지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썰전'이 차기대선후보 분석과 지지율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사진=JTBC '썰전' 방송 캡처]

이번 주 방송이 될지는 미정이지만 차기대선후보 지지율 2위를 달리고 있는 안희정 충남지사의 박근혜, 이명박 대통령 선의 발언을 두고 그 의도와 결과 등에 대해서도 어떻게 평가하고 분석할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21일 안희정 지사는 한 행사장에 참석해 "박근혜, 이명박 대통령도 선의가 있었다"라는 발언을 해 야권 지지층 사이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워낙 이슈가 컸던 만큼 '썰전'에서도 조만간 이에 대한 상세한 토론과 지지율 분석 등을 할 수밖에 없다. 다만 녹화일이 맞지 않을 경우 안희정 선의 발언 논란에 대한 내용은 한주 밀린 다음 주 목요일 방송될 가능성이 높다.

이처럼 썰전은 국민의 큰 관심을 받으며 같은 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시사 예능프로그램이다. 대선주자들의 출연과 전원책, 유시민으로 이뤄진 고정 패널들의 후보 분석은 계속해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