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목요 웹툰 '연애 혁명'의 휴재… 1위 자리 어떤 작품이 차지하나
상태바
목요 웹툰 '연애 혁명'의 휴재… 1위 자리 어떤 작품이 차지하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2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목요 웹툰 '연애혁명'이 휴재를 선언한 뒤 순위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매주 목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는 232 작가의 '연애혁명'은 지난 15일 업로드를 끝으로 1부 마무리 소식을 전하며 휴재를 선언했다.

당시 232 작가는 "최근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며 솔직한 자신의 상황과 심정을 전했다. 232 작가는 만화 말미 공지를 통해 "재충전을 위해 두 달 정도 쉬고 제대로 준비해서 오겠습니다"라며 앞으로 펼쳐질 2부 내용부터는 전개가 빨라 질 것임을 예고했다.

네이버 목요 웹툰 '연애혁명'이 본격적인 휴재에 들어갔다 [사진= 네이버 목요 웹툰 목록]

네이버 목요 웹툰 조회수 1위 자리를 꾸준히 유지하던 232 작가의 '연애혁명'이 휴재로 자리를 비우게 되며 조회수 1위 자리를 어떤 작품이 차지하게 될지에도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네이버 목요 웹툰을 통해 연재중인 작품은 김풍·신윤수 작가의 '찌질의 시대', 순끼 작가의 '치즈인더트랩' 등 대중적으로 이름을 알린 작품들이 연재되고 있어 더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최근 드라마에 이어 영화화까지 확정된 순끼 작가의 '치즈인더트랩'은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져 있는 상황이다.

'연애혁명'이 자리를 비운 두 달 동안 네이버 목요 웹툰 조회수 1위 자리를 어떤 작품이 차지하게 될지 기대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