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박스오피스Q] '23 아이덴티티' 제임스 맥어보이의 힘? 영화순위 1위… '싱글라이더' 3위 머물러
상태바
[박스오피스Q] '23 아이덴티티' 제임스 맥어보이의 힘? 영화순위 1위… '싱글라이더' 3위 머물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2.2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23 아이덴티티'가 박스오피스, 영화 예매 순위 모두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질주 중이다.

22일 개봉한 영화 '23 아이덴티티'는 같은날 개봉한 국내 영화 기대작인 '싱글라이더'와 '루시드드림'을 꺾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입소문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23 아이덴티티'·'싱글라이더' 포스터 [사진 = 유니버셜 픽쳐스·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

특히 '23 아이덴티티'는 '식스센스'의 감독인 나이트 샤말란의 또 다른 반전 스릴러로 영화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주연을 맡은 제임스 맥어보이의 23개의 다중인격 연기 또한 '인생연기'로 호평받고 있는 상황이다. 

영국의 대표적 미남배우였던 제임스 맥어보이는 이번 '23아이덴티티'에서 민머리로 다중인격 살인자를 연기하는 등 연기 열정을 불태우며 화제를 모았다.

약국역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 '재심'은 새로운 개봉 영화가 쏟아지는 와중에도 박스오피스 2위를 지키며 흥행 순항중이다. 이병헌·공효진이 출연하며 기대를 모았던 영화 '싱글라이더'는 박스오피스와 예매 순위 모두 3위를 차지했다.

그 외에 '존윅'의 후속작 '존윅-리로드'는 박스오피스 5위를 차지하며 '23아이덴티티'의 뒤를 이어 외화 영화 순위 2위를 차지했다.

그밖에 '조작된 도시'는 현재 박스오피스 4위를 달리며 '재심'과 함께 새 개봉영화의 러쉬에도 굳건한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