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비투비 '언젠가', 음원 차트 1위 진입 성공… '대기만성형 아이돌'의 기대되는 행보
상태바
비투비 '언젠가', 음원 차트 1위 진입 성공… '대기만성형 아이돌'의 기대되는 행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24 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비투비의 새 음반 '언젠가'가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로 진입하며 음원 경쟁에 뛰어들었다.

24일 오전 공개 된 비투비의 열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선공개곡 '언젠가'가 음원 사이트 멜론을 기준으로 실시간 음원 차트에 1위로 진입했다.

비투비가 공개 한 선공개곡 '언젠가'는 최근 발매된 트와이스의 'Knock Knock'과 드라마 '도깨비'의 OS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의 차트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하며 주목 받고 있다.

비투비의 선공개곡 '언젠가'가 멜론 차트를 기준으로 1위 진입했다 [사진= 멜론 차트 화면 캡처]

비투비의 열번째 미니앨범이 선공개곡 '언젠가'는 그동안 다양한 방식으로 앨범에 참여 해 왔던 비투비의 멤버 임현식이 작사·작곡한 곡이다. '언젠가'의 경우 보컬 라인의 애절한 목소리 뿐 아니라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이 직접 쓴 랩 가사가 멜로디 라인과 잘 어우러지는 등 아련한 감성을 더하고 있다.

비투비의 선공개곡 '언젠가'가 실시간 음원 차트에 1위로 진입하며 앞으로 차트 경쟁은 더욱 심화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선공개 곡 '언젠가'로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진입을 이뤄 낸 비투비가 오는 6일 오후 6시에 공개 될 전체 앨범에서는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지에도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 2012년 데뷔한 비투비는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로 구성된 7인조 그룹이다. 이들은 댄스곡은 물론 발라드까지 소화하며 폭 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며 '대기만성형 아이돌'로 자리잡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