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뮤직뱅크' 트와이스 컴백무대 'Knock Knock' 어땠나 봤더니, 귀여움·개성 돋보여
상태바
'뮤직뱅크' 트와이스 컴백무대 'Knock Knock' 어땠나 봤더니, 귀여움·개성 돋보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2.2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뮤직뱅크'에서 트와이스가 신곡 'Knock Knock' 무대를 선보였다. 

2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트와이스의 신곡 'knock Knock'를 선보였다. 'Knock Knock'은 발표 이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휩쓰는 등 '대세' 아이돌로 거듭난 트와이스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뮤직뱅크' 트와이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Knock Knock'은 마음의 문을 두드려달라는 깜찍한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문을 두드리는 듯한 노크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은 3인이 짝을 이뤄 문을 만드는 깜찍한 동작으로 시선을 끌었다.

각 멤버들의 개성넘치는 스타일 또한 이목을 모았다. 단발로 변신, 시크한 매력을 자랑하는 채영부터 깜찍한 양갈래 머리로 또 한번 귀여움을 뽐낸 다현까지 트와이스는 9인 9색의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지난 2015년 '우아하게'로 데뷔, 이후 '치얼업'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앨범의 곡 'TT' 역시 음원사이트를 휩쓸며 3연속 히트곡을 만들어내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Knock Knock' 역시 발매가 얼마 안됐음에도 불구, 음원 뿐만 아니라 음반순위도 휩쓰는 등 또한번 트와이스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