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JYP 연습생 출신 김혜림, 고아라와 무대 전 트와이스 쯔위와 찍었던 과거 사진 공개… '앳된 외모' 눈길 (K팝스타6)
상태바
JYP 연습생 출신 김혜림, 고아라와 무대 전 트와이스 쯔위와 찍었던 과거 사진 공개… '앳된 외모' 눈길 (K팝스타6)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2.26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서 김혜림과 트와이스 쯔위가 함께 찍은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K팝스타6’(연출 박성훈 정익승 백수진)에서는 고아라와 김혜림의 무대가 공개됐다.

SBS 예능 ‘K팝스타6’ 김혜림, 쯔위 [사진 = SBS 예능 ‘K팝스타6’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고아라와 김혜림이 함께 무대를 꾸미게 됐다. 무대에 오른 고아라는 심사위원들을 향해 “여기까지 올 줄 몰랐는데 신기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심사위원들은 지금껏 한 번도 패하지 않은 김혜림의 성적에 주목하기도 했다. 

고아라와 김혜림이 선곡한 노래는 트와이스(TWICE)의 ‘Touch Down’이었다. 해당 노래를 고른 이유에 대해 김혜림은 “밝은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는 곡인 것 같아서”라고 설명했다.

JYP연습생 출신인 김혜림은 선곡과 관련해 인터뷰에서 트와이스 쯔위를 언급했다. 김혜림은 “쯔위랑 같이 있던 시간이 많았다. 아직도 연락하고 있다”며 연습생으로 인연을 맺었던 쯔위와의 여전한 친분을 드러냈다.

이어 김혜림은 쯔위가 ‘Touch Down’ 노래를 선곡한 사실을 알고 있다고 전하며 “‘잘 했으면 좋겠다’는 얘기를 한 것 같다. 아무래도 자기곡이니까”라고 말했다. 김혜림과 고아라는 “한번 보여드리고 싶다. ‘저희가 이만큼까지 할 수 있어요’라는 걸”이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