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설리 음주방송으로 친분 과시한 아이유, 인스타그램으로 근황 전해…
상태바
설리 음주방송으로 친분 과시한 아이유, 인스타그램으로 근황 전해…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2.2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설리가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아이유와의 친분을 과시한 가운데, 아이유를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여전히 앳된 외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동그란 눈과 빨간 입술, 작은 코는 아이유 특유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가수 아이유 근황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사진과 함께 아이유는 하나의 유튜브 주소를 추가했다. 아이유가 게재한 URL을 통해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면, 아이유를 주인공으로 한 개인 채널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유는 URL과 함께 ‘아이유티비(5시 16분에 올리려고 오늘 아침부터 꾹 참고 기다렸대)’란 글도 추가하며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아이유가 언급한 5시 16분은, 그의 생일인 5월 16일과 연관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아이유의 개인채널 ‘아이유티비(IUTV)’에는 그가 공식적인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들을 접해볼 수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아이유의 일상적인 모습 등이 담겨있다.

설리는 최근 구하라와 함께한 술자리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에서 설리는 아이유의 모습이 프린트된 소주병 라벨을 카메라 가까이에 갖다 대며 아이유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