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스타동정Q] 여자친구 측, "다양한 방송으로 활동… 팬미팅 후 콘서트? 아직 계획 없다"
상태바
[스타동정Q] 여자친구 측, "다양한 방송으로 활동… 팬미팅 후 콘서트? 아직 계획 없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3.08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새 앨범을 발표한 그룹 여자친구가 음악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7일 오후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여자친구의 컴백 무대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여자친구가 '주간아이돌'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녹화를 이미 마친 상태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며 음악 방송 뿐 아니라 다양한 포맷의 프로그램 출연을 예고했다.

여자친구 [사진= 스포츠Q DB]

뿐만 아니라 이날 여자친구의 소속사는 오는 4월 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여자친구의 첫 번째 팬미팅 소식에 콘서트 계획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지난해 함께 대세 반열에 오른 트와이스는 지난 2월 단독 콘서트를 진행했기 때문에 여자친구의 콘서트 계획에도 눈길이 쏠렸다.

그러나 이날 소속사 관계자는 "여자친구의 콘서트 계획은 아직까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최근 새 음반을 발표한 여자친구는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신(新) 음원강자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