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구하라, 몸매·외모 관리 비법? 인스타그램 통해 공개한 골프·승마·화장품
상태바
구하라, 몸매·외모 관리 비법? 인스타그램 통해 공개한 골프·승마·화장품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3.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구하라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이어지며 그의 외모와 몸매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구하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구하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범한 일상 사진부터 여행을 떠나 찍은 사진 등을 공개하는 등 주목 받았다.

그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것은 구하라의 몸매와 외모 등과 관련된 사진들이었다. 평소 구하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골프, 승마 등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사용하는 화장품 등을 공개하는 등 외모와 몸매 관리에 신경쓰는 모습을 보여줬다.

구하라 [사진= 구하라 인스타그램]

구하라는 데뷔 이후 꾸준히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구하라는 남다른 운동 신경을 자랑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된 사진 속 구하라는 골프와 승마 등의 운동에 필요한 장비와 의상을 완벽하게 갖춘 뒤 운동을 즐기고 있다. 특히 골프를 하고 있는 구하라는 허벅지와 팔 라인을 모두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꾸준히 날씬하고 아담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구하라는 '베이비 페이스'로도 주목 받았다. 그는 평소 사용하는 화장품을 공개하며 '뷰티 팁'을 공유하고 있기도 하다.

구하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몸매 관리 비법과 외모 관리 비법에 관련된 내용을 꾸준하게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