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인디초점Q] '절대감성' 최낙타 정규앨범 발매의 의미 '대형 뮤지션'으로의 성장기회 스스로 창출하다
상태바
[인디초점Q] '절대감성' 최낙타 정규앨범 발매의 의미 '대형 뮤지션'으로의 성장기회 스스로 창출하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3.0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인디신을 대표하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최낙타가 오는 4월 첫 정규 앨범을 내놓는다. 최낙타는 지난 2014년 싱글 '얼음땡'으로 데뷔한 이래로 정규앨범을 발매한 적이 없다. 이런 이유로 팬들의 기대감은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다.

이번 정규앨범은 'Part 1'이라는 이름을 달고 분할방식으로 발매된다. 첫 정규 Part 1 앨범에는 기존곡과 신곡을 포함해 5곡 가량이 수록된다.

수록될 음악 장르는 최낙타가 기존에 들려주던 감성 팝과 어쿠스틱 장르로 채워질 전망이다. 최낙타는 이번 정규 앨범 발매를 통해 대형음악가로서의 성장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유어썸머 제공]

인디신의 특성상 개인 뮤지션들의 정규앨범 발매는 쉽지 않은 프로젝트다. 하지만 꾸준한 정규앨범 발매는 대형뮤지션으로 가는 지름길인 만큼 그 중요성은 말로 다 할 수 없다.

정규 앨범 발매를 통해 최낙타가 어디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최낙타는 데뷔 이후 감성이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외모로 많은 여성팬을 확보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낙타는 각종 페스티벌을 통해 뛰어난 라이브 실력까지 보여주면서 실력파 뮤지션임을 증명해 보였다. 현재는 앨범 발매 기념 공연도 준비하고 있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