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패션Q] 전지현, 외모 돋보이게 하는 의상 선택… 몸매 라인 드러내며 매력 더했다
상태바
[패션Q] 전지현, 외모 돋보이게 하는 의상 선택… 몸매 라인 드러내며 매력 더했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3.0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귀여움과 청순함을 다양하게 보여주고 있는 배우 전지현이 다시 한 번 자신의 매력을 과시했다.

최근 전지현의 모습이 담겨 있는 화보가 공개됐다.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종영 이후 휴식기를 갖고 있는 전지현의 모습이 오랜만에 공개되며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지현의 모습이 공개 된 이번 화보는 그의 청순한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전지현 [사진= 루즈앤라운지 제공]

공개 된 화보 속 전지현은 화이트 톤의 의상과 블랙 톤의 의상을 믹스 매치하며 블랙앤화이트 패션을 완성시켰다. 특히 전지현의 의상은 차분한 분위기의 배경과 어우러지며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기도 했다.

전지현은 블랙 하의에 독특한 디자인의 상의를 매치했다. 오버 핏의 상의는 전지현의 몸매 라인을 감추는 역할을 하며 아쉬움을 남겼지만 전체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전지현의 표정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게 했다.

또한 전지현은 롱 화이트 스커트에 블랙 컬러의 민소매가 인상적인 의상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 화보에서 전지현은 청순함은 물론이고 몸매 라인까지 드러내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전지현은 다양한 화보를 통해 많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전지현은 청순함과 아련함이 더해진 표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