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인물탐구Q] 김재욱, '보이스' 통해 대표작 추가 성공… 배우로서 성장한 모습 보여줬다
상태바
[인물탐구Q] 김재욱, '보이스' 통해 대표작 추가 성공… 배우로서 성장한 모습 보여줬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3.1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김재욱이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에 이어 대표작 하나를 더 추가하게 됐다. 바로 드라마 '보이스'다.

지난 2007년 방송된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출연했던 김재욱은 당시 노선기 역을 연기하며 주목 받았다.

'커피프린스 1호점'은 드라마 자체로도 성공했지만 당시에는 무명에 가까웠던 김동욱, 김재욱의 이름과 얼굴을 알리게 했고, 가수의 이미지가 강했던 윤은혜를 배우로 완벽하게 각인시켰다.

드라마 '보이스'에 출연중인 김재욱 [사진= 스포츠Q DB]

특히 노선기 역을 연기했던 김재욱은 큰 키에 꽃미남 외모, 안정적인 연기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김재욱은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에 출연해 파티쉐 민선우 역을 연기했다.

이 영화에서 배우 유아인, 주지훈 등과 호흡을 맞췄던 김재욱은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보여 준 남성적인 매력과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이후 '나쁜 남자', '매리는 외박중', '후아유', '감격시대: 투신의 시대', '플랑크 상수', '두 개의 연애', '덕혜옹주'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했다. 특히 영화 '플랑크 상수'와 '두 개의 연애'에 출연한 김재욱은 보다 섬세해진 연기력을 선보이는 등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성공했다.

드라마 '감격시대' 이후 브라운관을 떠나있던 김재욱은 지난 1월부터 방송되고 있는 케이블채널 OCN '보이스'에 출연해 성운통운 사장 모태구 역을 연기하고 있다.

김재욱 [사진= '보이스' 공식 홈페이지]

'보이스'의 모태구는 남상태(김뢰하 분)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인물로 등장 할 때마다 소름 돋는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김재욱은 그동안 강하게 자리 잡혀있던 '꽃미남'이라는 이미지 대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며 배우로서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보이스'의 김재욱은 또렷한 발음과 다양한 표정 연기 등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재욱은 섬세한 연기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데뷔 이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영화 '서양골 동양 과자점 앤티크'를 대표작으로 갖고 있던 배우 김재욱이 '보이스'를 새로운 자신의 대표작으로 추가하게 되며 앞으로의 연기 활동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