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패션Q] 이준기, 심플한 패션에 더해진 핑크 컬러 재킷… 부드러운 매력 살렸다
상태바
[패션Q] 이준기, 심플한 패션에 더해진 핑크 컬러 재킷… 부드러운 매력 살렸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3.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이준기가 '내 귀에 캔디2'에 출연해 여심을 저격하는 매력적인 패션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최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내 귀에 캔디2'에 출연한 이준기는 자신의 집부터 이탈리아 여행기까지 모두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것은 이준기의 패션이었다.

이준기는 이날 편안한 니트 패션부터 핑크 재킷을 매치한 세련된 패션까지 모두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내 귀에 캔디2'에 출연한 이준기 [사진= '내 귀에 캔디2' 화면 캡처]

가장 먼저 공개 된 것은 이준기가 집에서 편안하게 입고 있는 옷이었다.이준기는 레드 컬러의 포인트가 들어간 어두운 계열의 니트를 입고 있었다. 특히 영상 속 이준기는 별도의 세팅이 되지 않은 헤어스타일을 보여주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더하기도 했다.

이후 이탈리아에 도착한 이준기는 세련미 넘치는 의상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 팬츠에 흰 티셔츠를 매치해 심플한 패션의 매력을 살렸다.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블랙 앤 화이트 패션에 이준기는 벨벳 소재의 핑크 재킷을 매치하는 센스를 보였다. 

이준기는 이번 '내 귀에 캔디2' 출연을 통해 그동안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자유로우면서 깔끔하고, 누구나 쉽게 소화하지 못하는 컬러감이 더해진 패션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