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패션Q] 안효섭, 평소 패션은 어때? 훈훈한 대학생 느낌 가득
상태바
[패션Q] 안효섭, 평소 패션은 어때? 훈훈한 대학생 느낌 가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3.15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안효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안효섭의 남다른 패션 센스는 드라마 속에서 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돋보이고 있어 눈길이 쏠리고 있다.

안효섭은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의 모습을 촬영해 게시하거나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는 등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들 속 안효섭은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있다. 안효섭은 현재 출연중인 '반지의 여왕'에서도 심상치 않은 패션 센스를 보여주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어 그의 패션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진 상황이다.

안효섭 [사진= 안효섭 SNS]

최근 안효섭은 '블랙' 컬러가 중심이 되는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 속 안효섭은 오버 사이즈의 블랙 후드와 같은 색상 라인의 모자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안효섭은 일본 요코하마에서 팬들을 만나던 당시의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안효섭은 화이트 색상의 이너 티셔츠와 앙고라 니트를 매치했다. 뿐만 아니라 안효섭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동그란 안경을 매치해 귀여움을 더하기도 했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아 보이는 안효섭은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앞으로 안효섭이 어떤 매력이 담긴 패션을 작품 안팎에서 보여주게 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