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고등래퍼' 양홍원 스포퍼졌다! '고등래퍼' 우승, '쇼미더머니6' 출연?
상태바
'고등래퍼' 양홍원 스포퍼졌다! '고등래퍼' 우승, '쇼미더머니6' 출연?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3.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현재 ‘고등래퍼’에서 우승자로 꼽히고 있는 양홍원이 '고등래퍼' 우승을 차지하고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다는 스포일러가 퍼지고 있다.

지난 2월 방송을 시작한 엠넷(Mnet)의 예능 프로그램 '고등래퍼'(연출 황성호 전지현)에서는 지역별 대항전이 진행 중이다. 현재 양홍원은 최하민을 상대로 우승했지만, 패자부활전이 남아있어 마지막 우승자가 나오기까지 2회 분의 방송이 남은 상태다.

'고등래퍼'에 출연 중인 양홍원이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다는 스포가 퍼지고 있다. [사진 = 엠넷(Mnet) '고등래퍼' 방송화면 캡처]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양홍원이 '고등래퍼'의 우승을 차지하고, 래퍼 공개모집을 진행 중인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양홍원은 앞서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적이 있기 때문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라 현재 양홍원은 '고등래퍼'에서 우승자로 여겨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특히 '고등래퍼'에 나와 과거 인성 논란으로 하차한 장용준이 '쇼미더머니6' 출연을 확정지어 '쇼미더머니6'는 비판을 면하지 못했다. 양홍원 또한 '고등래퍼'에서 인성 논란에 휩싸였기 때문에 그의 '쇼미더머니6' 출연 소식도 많은 논란을 낳을 예정이다.

양홍원이 '쇼미더머니6'에 나와 독특한 플로우와 발성으로 '제 2의 비와이'가 될 수 있을까? 과연 양홍원이 '고등래퍼' 우승을 차지하고 '쇼미더머니6'에 나와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무분별한 스포일러는 프로그램을 해할 수 있는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확실한 사실이 공개되기 전까지 자제해야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