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7 (목)
[TV영화] '하숙집 딸들' 결방, KBS 김명민 주연 특선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방송
상태바
[TV영화] '하숙집 딸들' 결방, KBS 김명민 주연 특선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방송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2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KBS가 '하숙집 딸들'을 결방하고 해당 시간에 특선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를 편성한다.

21일 방송 예정이던 KBS 2TV '하숙집 딸들'은 결방을 확정했다. '하숙집 딸들'은 28일부터 기존 멤버인 장신영, 윤소이가 하차하고 새롭게 리뉴얼 해 방송될 예정이다. 21일 결방 시간에는 김명민 주연의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가 편성된다.

결방을 확정한 '하숙집 딸들'과 특선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포스터 [사진 = KBS 2TV 제공]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는 지난 2016년 6월에 개봉한 영화로 배우 김명민과 김영애가 주연을 맡았다. 이 밖에도 명품 씬스틸러로 불린 성동일과 김상호가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는 모범 경찰이었지만 현재는 브로커인 최필재(김명민 분)이 사형수로부터 한 편지를 받으며 권력, 비리와 싸우는 여정을 그린 영화다. 평소 다수의 드라마에서 인자한 어머니 상을 연기했던 김영애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에서 악랄한 악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는 권력형 비리를 저지르는 인물이 여성이라는 점 등 현 시국에 걸맞는 스토리로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끈 영화다.

KBS 특선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는 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