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패션Q] 수지·정채연, 걸그룹 비주얼 담당들의 몸매·피부 돋보이는 '봄 화보'
상태바
[패션Q] 수지·정채연, 걸그룹 비주얼 담당들의 몸매·피부 돋보이는 '봄 화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3.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수지와 정채연은 걸그룹 내 비주얼을 담당했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 그만큼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두 사람이 봄 화보를 통해 산뜻하고 화사한 매력을 발산했다.

수지는 지난 2월 이태리 밀라노에서 열린 이태리 명품 패션하우스 F사의 2017 F/W 컬렉션에 참석하며 화보 촬영까지 진행했다. 밀라노 도심에서 떨어진 코모의 한 저택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한층 성숙해지고 여성스러워진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지 화보 [사진 = ‘인스타일’ 제공]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로코코풍 맥시 드레스와 속살이 비치는 시어한 드레스 등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특히 수지는 굵은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스타일과 사랑스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해 봄과 어울리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정채연은 스타&스타일 매거진 ‘인스타일’ 4월호를 통해 꽃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정채연은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얇은 컬이 들어간 헤어스타일과 배경에 들어간 핑크빛의 꽃들은 화보에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했다.

정채연 화보 [사진 = ‘인스타일’ 제공]

수지와 정채연은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도 진행했다.

수지는 “집에서 혼자 시간을 보낼 땐 TV를 본다. ‘미운 우리 새끼’, ‘고등 래퍼’, ‘신혼일기’, ‘라디오스타’를 즐겨보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정채연은 바디 로션, 바디 젤, 바디 미스트까지 장미향을 사용할 정도로 장미향을 좋아한다는 얘기를 전하기도 했다. 

수지는 현재 SBS 새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제)’ 촬영을 진행 중이며, 아이오아이(I.O.I)로도 활동했던 정채연은 다이아의 멤버로서 오는 4월 타이틀곡 ‘나랑 사귈래’로 컴백할 예정이다.

수지와 정채연의 화보 및 인터뷰는 ‘인스타일’ 4월호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