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 유닛 B-Side, 전 세계 팬 사로잡을 음원 '더아이돌마스터' 공개
상태바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 유닛 B-Side, 전 세계 팬 사로잡을 음원 '더아이돌마스터' 공개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3.2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G.P)가 첫 유닛 B-Side를 결성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유닛 결성과 함께 음원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B-Side는 오는 31일 게임 ‘아이돌마스터’의 삽입곡인 ‘더 아이돌마스터’ 한국어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더불어 B-Side는 각종 음악방송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가 유닛 B-Side를 결성했다. [사진 = IMX 제공]

'더 아이돌 마스터'는 원곡의 멜로디에 새로운 가사를 담아내 색다른 느낌을 준다. '더 아이돌 마스터'는 K-POP(케이팝)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의 열정을 표현한 가사로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용기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의 출연진들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B-Side에는 소리, 유키카, 지원, 예은, 지슬이 멤버로 있다.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의 유명 아이돌 육성 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원안으로 한 드라마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드라마에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오디션과 공개투표로 선발된 출연자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연기, 안무, 보컬 등의 트레이닝을 거쳐 아이돌 그룹 멤버로 성장하고 출연과 동시에 데뷔하는 모습을 그리며 픽션과 리얼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돌마스터.KR’은 4월 28일 SBS funE 채널에서 첫 전파를 탄다. 이후엔 케이블 채널 SBS funE, SBS 플러스, SBS MTV에서 주 1회씩 방송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