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TV컷Q] '해피투게더' 나라, 어깨·목 라인 돋보이는 의상 리폼… 찜질방에서도 빛나는 외모
상태바
[TV컷Q] '해피투게더' 나라, 어깨·목 라인 돋보이는 의상 리폼… 찜질방에서도 빛나는 외모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3.23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나라가 매력적인 외모와 남다른 입담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연출 박민정, 김형석, 심재현)에서는 헬로비너스 나라와 관련된 문제가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헬로비너스 나라와 관련된 문제의 정답은 '슈퍼맨'이었다. 나라는 "제가 연습생때 늦게 끝나다보니 위험한 경우가 몇 번 있었다. 그때마다 아버지가 영화 '테이큰'처럼 등장하시더라"며 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 나라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나라는 위험했던 순간 아버지가 등장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시절 겪었던 위험한 이야기를 꺼내며 슈퍼로 도망쳤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나라는 아버지와의 에피소드를 통해 입담을 과시할 뿐 아니라 다른 게스트들의 활약에 남다른 반응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나라는 이날 '해피투게더'의 상징적 의상인 찜질복을 어깨 라인을 강조하는 다지인으로 리폼해 매력적인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나라는 머리를 묶어 올려 긴 목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