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42 (목)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결방, KBS 1TV 중계하는 '서해 수호의 날' 무엇?
상태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결방, KBS 1TV 중계하는 '서해 수호의 날' 무엇?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24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가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 중계로 결방을 확정했다.

24일 KBS 1TV TV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10시 방송 예정이었던 생활정보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결방을 확정했다. 해당 편성 시간에는 '제 2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이 방송될 예정이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가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 중계로 인해 결방을 확정했다. [사진 =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화면 캡처]

KBS 1TV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40분 간 '서해 수호의 날 기념식 중계'를 할 예정이다. 서해 수호의 날은 제 2 연평해전과 천안함 피격, 연평도 포격 등 북한의 도발에 맞서 싸운 호국영웅들을 추모하자는 취지로 지정한 날이다. 올해 서해 수호의 날은 작년에 이어 두번째를 맞이했다.

서해 수호의 날 기념식에는 천안함 48명의 용사들과 그 가족, 故 한준호 준위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서해 수호의 날은 매년 3월 네번째 금요일이다.

이날 결방을 확정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20년 전통의 생활정보 프로그램으로 오랜 시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